티스토리 뷰

뛰는 꿈 달리는꿈 해몽 일과 관련된 해석이 있습니다. 뛰는 꿈이나 달리는 꿈 처럼 우리는 전날 꾸는 꿈을 통해서 다음날 혹은 긴 먼 훗날 다가올 일을 해석하곤 하는데요. 물론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내용은 아니겠습니다만 좋은 내용이라면 기회를 더욱 살려보고, 안좋은 내용이라면 일과를 하는데 더욱 신중을 기하고 주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뛰는 꿈은 뭔가 본인이 나아갈려고 하는 시기에 있거나 선택에 기로에서 출발을 기다리고 있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누군가와 경쟁을 하며 함께 뛰는 꿈은 거기서 이긴다면 정반대로 무언가 패배하게 되는 일이 생기고, 진다면 오히려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성공하고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제자리에서 뛰는 꿈은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직장 또는 소속된 곳에서 자리를 이동하거나 옮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쫓기거나 쫓아가며 뛰거나 달리는 꿈은 어떤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 본인의 모습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결승선에 도달하는 꿈은 어떤 목표로 두고 있는 일이 곧 이뤄짐을 의미합니다.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곧 달성할 수 있을지 모르지 더 심혈을 기울여 마무리 지어보시길 바랍니다.

징검다리를 건너며 뛰는 꿈은 회사 또는 하고 있는 일이 늘어나거나 어려움을 겪게됨을 의미합니다.


말을 타고 달리는 꿈은 협조자 또는 동업자가 생겨서 어려움을 잘 헤쳐나감을 의미합니다.

크게 점프를 하면서 뛰는 꿈은 이전부터 준비하고 있던 일이나 간절히 바라던 목표가 달성됨을 의미합니다.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원하는 곳에 합격할 수 있으니 굉장히 좋은 꿈이라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같은 뛰는 꿈, 달리는 꿈이라도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해석됩니다. 하지만 꿈일 뿐이지 이러한 해석을 너무 마음에 두고 일상생활에 악영향을 끼치는 일은 없도록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