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곧 눈의 계절인 겨울인데요. 이미 꿈에서 첫눈을 먼저 맞으신 분들도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비가오는 꿈이나 눈이오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요. 오늘은 눈오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꿈에서 눈이 펑펑내릴수도 있고, 눈사태가 나거나 눈사람을 만들거나 눈싸움을 하거나 다양한 꿈이 있을것입니다. 각각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으므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냥 단순히 눈이 내리는 꿈은 이성에 대한 희소식입니다. 평소 이루고 있는 사랑은 더욱 깊어질 것이며, 아직 연인이 없는 분들은 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눈이 아주 많이 펑펑내리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왔음을 의미합니다. 진행중인 사업이 있다면 번창하거나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눈싸움꿈은 친구와의 우정이 더 두터워짐을 의미합니다. 눈싸움은 안좋은 감정보다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놀이입니다.

눈이 많이 쌓여 앞으로 못나가는 꿈은 현실에서 예상치 못할 일이 발생함을 의미합니다. 어떤 일이 발생하더라도 당황하지말고 잘 헤쳐나가길 바랍니다.




눈을 빗자루로 쓸거나 치우는 꿈은 세력이나 권력을 키워감을 의미합니다. 쌓인 눈을 조금씩 치워가듯이, 자신의 세력이 조금씩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눈이 빠르게 녹는꿈은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합니다. 평소 주위에 급격하게 돈이 빠져나갈 일이 없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눈오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눈과 관련하여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